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Blog Article


황실바디앤풋샵은 고객님의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 90분에 50,000원, 그리고 120분에 6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같은 라인에 있기때문에 10발자국 정도 걸으면 입간판이 보일것이야. 사실 이동네 1세대 마사지 샵 사장님으로 같이 다니다보면 삐끼 삼촌들이 다 알아볼 정도로 감히 넘버원이야. 3층은 망고스파 공사중인데 여기가 또 기맥히다고 하니까 담에가보고 알려줄게. 보라카이 섬은 들어오는 과정이 조금은 힘들기때문에 들어오는 날부터 노곤노곤하게 관리를 하고싶어져. 10년 전 신혼여행 때도 다녀왔었는데 그때 당시 10만원 넘는 럭셔리 마사지를 받았었어.


디바나 스파의 여러 지점 중 디바나 디바인은 통로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감탄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마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스파입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스파인 만큼,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결론적으로 고급샵과 로컬샵 중에 어느 곳이 더 나았냐고 물어보신다면 마사지 실력 차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샵 자체보다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저렴한 로컬 마사지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키요라 스파를 추천한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각 지점의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망고와 밥을 함께 먹는 태국 전통 디저트다. 이렇게 마사지의 마무리를 치앙마이의 대표 디저트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캐슬마사지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도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신다. 시원한 마시지에 차까지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코스가 다양하지 않음 달랏에서 깔끔하고 저렴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An Spa에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타이 오딧세이 마사지샵도 저는 무척 좋았어요.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